본문 바로가기
Others

Transmission Remote GUI 한국어 번역파일

by 호빵맨 2011. 2. 24.



Transmission Remote GUI 검색으로 이페이지에 많이오셔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 공식 사이트링크를 추가합니다.
https://code.google.com/p/transmisson-remote-gui/downloads/list    <-- 공식 사이트 다운로드 페이지 입니다.
버전업이 상당히 되었는데, 게을러져서 아직 작업을 못하고 있네요. 아마도 5월 안에는 최신버전 번역파일을 올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 2013년 3월 추가 

저번에 홈서버 구축을 하고, 홈서버에 Transmission을 설치해서 사용 중입니다.

Transmission은 Transmission Remote GUI라는 프로그램과 웹을 통해서 원격에서 관리가 가능합니다.

해서 Transmission Remote GUI 를 이용해 서버의 토렌트 클라이언트를 제어합니다.


그런데, 이놈이 다른 여러 나라 언어는 지원하는데, 한국어 지원은 하지 않는군요.

뭐, 어려운 영어가 아니라 대부분 번역없이 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으시겠지만,

항상 오픈소스 프로그램의 한국어 번역이 많이 없는 것을 아쉬워 하던지라..

잉여시간을 투자해 번역파일을 만들어 봤습니다. 그냥 텍스트 파일입니다.

영어 역시 아주 기본적이고, 쉬운 것들이며, 문장은 몇개 안되고 대부분 단어들 뿐입니다.

가능한 모든 문장과 단어를 한국어로 옮겨놨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번역 파일을 올려놨기 때문에 다음 버전부터 한국어가 기본 지원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지금 당장 번역 파일을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포스트의 첨부파일을 받아서

Transmission Remote Gui가 설치된 폴더의 lang 폴더에 넣고 옵션에서 언어를 선택하신후

프로그램을 재 기동하시면 적용됩니다.



추가 

Transmission Remote GUI가 3.0.1로 업그레이드 되어 3.0.1용 번역파일을 추가로 올립니다.

3.0.1용 번역파일을 개발 사이트에 올렸으니, 다음 버전 올림부터 적용이 됩니다. 

그전엔 이파일을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댓글